5 Simple Statements About Replica Watch Explained

Wiki Article

이 샷은 핸즈, 인덱스의 마감상태를 담습니다. 보시다시피 인덱스의 마감상태가 생각 외로 나쁘지 않습니다. 사각 가드링 상부 면적이 조금 넓고 라운드 가드링의 상부 면적이 좁긴 하지만 사실 광택이나 쉐잎에서의 차이점을 필드에서 인지하기는 불가능에 가깝다고 생각됩니다. 핸즈는 조금 얘기할게 있네요. 입체감의 구현방식에 대해서입니다. 아마 블로그에서 여러번 언급 했을 것입니다. 섭마리너 핸즈를 보실때 저 메르세데스 핸즈 센터를 자세히 보시면 고급의 레플리카시계들은 도금을 두껍게 올린 형태로 볼록하게 올라오는데 비해 오리지날 서브마리너의경우 얼핏보기에 전혀 입체감이 없이 플랫해보이지만 자세히 보시면 모서리가 부드럽게 마감되어서 루미노바도료간의 약간의 단차로 인해서 앞으로 봉긋 솟아오른듯 느껴지는점을 관찰하실수가 있을 것입니다.

제가 보기에는 잘 나온 가품시계가 정품과 어느 정도 비슷한 것은 저도 인정하는 부분입니다. 실제로 가품시계를 감정하시는 모 유튜버 겸 블로거분이 있는데 그 분 영상을 좀 보니깐 정말 저같은 사람은 절대 모르겠습니다.

또한, 기가막힌 커브폴리싱으로 인해서 아웃라인 라이트플로우가 끊기지 않고 자연스럽게 금장부 전체를 감싸는 쫀득한 감각은 아직까지 정품 콤비만의 전유물입니다.

아마 짝퉁시계는 셀러분 입장에서도 상품으로써 가치가 없고 특히 루미녹스 같은 정도의 시계면 더욱 그러할 것입니다.

나름 고가의(제 생각엔 그래도 너무 저렴하지만)제품들과 비교를 해보면 조금 더 관찰하기 쉬운데요.

셀러들도 좀 이런 글 보면 비겁하게 뒤에서 숨어서 신고질이나 할 생각 하지말고 당당하게 실재하는 서비스로 나오시기 바랍니다!^^

. 오데마피게는 논외로 하고 하이엔드 브랜드는 잘 레플리카 시계 만드는 짭도 왠만하면 안사는 게 좋다.. 물론 그런 것도 시중에 별로 없고..(그냥 사견을 붙이자면 파텍필립 노틸러스 잘 만든 라인도 나쁘지 않은 거 같다..)

짝퉁 루미녹스, 사진으로만 비교를 해보아도 일단 용두가 플라스틱이고 핸즈색이 달랐습니다.무브먼트도 제가 직접 확인해보니 미요타 레플리카 시계 쿼츠였습니다. 원래 론다쿼츠가 들어가야 맞습니다.

이 사실을 반드시 명심 하셔야 합니다. 레플리카시계가 아무리 발버둥 쳐봤자 오리저널워치와 같아질수 없습니다.

그렇다면 렙시계를 살 때 어떤 것을 사란 말인가. 렙시계를 사야할 때 무엇을 구별해서 사야하나?에 대한 글을 끄적여 본다.

패션이라는 것으로 볼때 하이패션브랜드들 매년 트렌드를 주도하면 스파브랜드들이 따라서 만듭니다.

이 포스트가 저를 사랑해주시는 분들의 입맛에 딱 알맞는 요리였으면 좋겠습니다. 항상 감사드립니다.

인서트 각인도료에 이어서 다이얼 타이프의 색감에 대해서 짚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보시다시피 명도가 좀 떨어지고 두께감이 부족하죠. 오리지날 롤렉스 서브마리너 청콤은 좀 밝은 옐로우계통의 타이프 도장이 사용 되었는데, 레플리카시계는 좀 더 다크옐로우에 가까운 색상이 사용 되었습니다.

렙은 고장이 잘 난다... 근데 필자 경험상 좋은 렙을 사서 그런가? 기능고장으로 인해 레플리카 시계 고생한적이 한번도 없었지만. 온라인으로 정보를 수집하면 렙의 수많은 잔고장으로 인해 고통 받는 사람을 많이 봤다..

Report this wiki page